경제적자유를 위한 발걸음 유튜브 성장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1일차

본문 바로가기
유튜브공부

경제적자유를 위한 발걸음 유튜브 성장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1일차

by 검은세상유튜브 2022. 1. 24.
728x90
반응형

유튜브 왜 지금 적기인가? 라는 강의로 시작된 첫번째 유튜브 강의 결제 내용이었다.

제작년부터 유튜브를 시작하기 위해서 도전하던 내가 이제 2022년 첫 발걸음을 시작했다.

검은세상TV:종합게임컨텐츠 - YouTube

 

검은세상TV:종합게임컨텐츠

게임이 더 이상 게임이 아닌 세상 그 이야기를 같이 나누려 합니다.

www.youtube.com

제일 자신있던 메타버스와 경제 그리고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포괄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싶어 공부를 시작하면서 매주 1회씩 업로드 중이다. 처음 제작년 시도했던 채널은 매일 포스팅하려는 욕심이 있었으나 실패하였고 또한 좌절하였다. 

예상 했던 것보다 훨씬 조회수가 나오지 않았기에 안타깝고 또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됐다. 

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패스트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챌린지에 도전하게 되었고

앞으로의 매일 포스팅을 위해 습관을 가지려한다. 

첫 영상 강사가 이야기 해줬던건 늘 래드오션이야 포기해라고 이야기 하던 것들이 이제 와서 다시 고민해서 아 역시 나는 안돼.. 라고 좌절하는 것보다 그래! 나도 한번 해보자 라는 꾸준히 하는 습관에 대해 강조하고 있다. 

내가 이전 인스타그램으로 6개월 동안 한 결과 3000팔로워라는 처음 시작한 사람에게 작지만 큰 성과를 이루며 느낀것과 동일하여 공감하며 들은 강의였다. 

 

1. 포기하지 말자 2. 꾸준히 하자3. 잘하려고 하지말자

 

꾸준히가 제일 중요하며 앞으로의 공부에도 경제적자유를 이루기 위해서도 나에게 중요한 시련이고 공부가 될것이다. 항상 소비만 하기를 원했던 내가 이제 주체자가 되어 사람들에게 제공자가 되려고 하니 신선하고 무언가 삶을 주체적으로 사는 기분이 들어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다. 

 

공부도 가르치는 것이 배우는것보다 재미있듯 하나하나 씩 내가 가르치기 위한 배움을 꾸준히 실천하여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50일 동안 3월 14일까지 꾸준히 블로그에서 업로드하는 것이 목표이다. 

경제적 자유는 내가 이루기 위해 급하게 가는 것이 아닌 매일매일 꾸준히 쌓아가는 중에서 생겨나는 하나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유튜브를 시작하는 이유도 누군가에게 내가 알고 있는 정보를 전달하면서 경제적자유를 위한 발판으로 삼기 위해서이다. 

패스트 캠퍼스에서 제공해준 이 챌린지를 통해 앞으로의 여정이 기대된다. 

앞으로 영상 올리는 방법 그리고 대본 제작 및 여러 이야기를 같이 공유하려고 한다. 

이 기록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 같이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https://bit.ly/37BpXi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