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자유를 위한 발걸음 유튜브 성장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36일차

본문 바로가기
유튜브공부

경제적자유를 위한 발걸음 유튜브 성장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36일차

by 검은세상유튜브 2022. 2. 28.
728x90
반응형

프리미어 프로 배우기 -> 편집프로그램 선택 및 구매 방법

오늘은 원하는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어도비 프로그램에서 결제 하는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 

 

월 별 플랜을 활용해서 내가 이제 결제해야하는 내역을 활용해서 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찾는법을 사용한다.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프리미어프로의 편집 기능을 설명해주고 있는데

쉽게 만든 템플릿이 현재 존재하므로 편집을 활용하여 자막을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 

없는 경우에 이러한 프리미어 프로의 창을 다시 되돌릴 수 있고 불법프로그램을 활용시 튕김현상 및 다양한 법적문제가 작용하므로 정식으로 구매해야함을 다시한번 강조한다.

 

또한 어도비에서 특별할인을 진행할 때 구매하라고 이야기 하는데 기능이 같은데 높은 금액을 활용할 바에야 이것을 더 낮은 금액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간단하게 사용되는 것보다 기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기에 나도 사용해야지라는 기분으로 이 상황에서 고민한다면 나는 추천하지 않는다. 

우선 나는 영상을 제작하고 만드는데 있어 재능이 아직 부족하고 무엇을 콘텐츠로 확립할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선 이 영상에 대해 만들고 싶은 콘텐츠 부터 생각하고 차근차근히 풀어나갈 것을 다시한번 강조한다. 

 

1달이 넘게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좌를 들으며 느끼는 것은 여전히 정답은 존재하지만 그 정답이 결코 쉽지 않음을 다시한번 깨닫게 된다. 

 

투자도 그리고 자기계발도 엄연한 나자신에 대한 투자라는 것을 강조한다. 

경제에 대해 알아가는 것 그리고 이 유튜브에 대해 알아가는 것도 모두다 차근차근히 꾸준히 내가 해나가야 하는 것에 집중해야 함을 다시한번 깨닳으며 배운다. 

 

요즘 콘텐츠에 집중을 못해 여러가지로 헤이한지금 다시한번 마음을 되짚으며 이 글을 마무리한다. 시작하면서 했던 내 마음가짐을 되짚고 시작하자. 

오늘 날에 이 힘든것들이 다 보상받을 수 있다는 것에 행복하자. 

 

 

 

 

 

 

 

 

 

 

 

 

 

 

 

 

 

 

 

 

 

 

 

 


 https://bit.ly/37BpXiC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