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자유를 위한 발걸음 유튜브 성장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46일차

본문 바로가기
유튜브공부

경제적자유를 위한 발걸음 유튜브 성장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46일차

by 검은세상유튜브 2022. 3. 10.
728x90
반응형

절대 어렵지 않다 화면 분할 

 

프리미어 프로를 다루기 위해 중요한 한가지 중 화면 분할에 대한 것에 대해 오늘 배우려고 한다. 

4컷에 대한 분할 또는 1대1 구도가 있는데 오늘은 4분할에 대한 방법에 대해서 배우려고한다.

 

미리보기 창을 더블클릭하여 컨트롤 쉬프트 클릭하여 크기를 줄인 이미지를 좌상단으로 배치하여 나누게 한다. 

두번째 이미지도 하나하나 맞추는 방법도 있지만 다음 이미지를 효과 컨트롤 그리고 위치와 비율을 맞춰 서로의 이미지를 맞춰서 같은크기에 설정값으로 분할 할 수 있게 만들 수 있다. 

이미지 뿐 아니라 영상을 분할 할 수 있기에 컨트롤 쉬프트로 이동시켜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균일 비율을 풀어 기본적으로 나타나는 원하는 시컨스를 조절할 때 비율이 고정되어 있는것을 풀어 균일한 컷에 배율로 맞출 수 있게 한다.  2컷 분할시 !! 

가장자리 페더 -> 테두리를 흐리게 만들게 한다. 

영상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에게 이 분할을 배우는 것은 영상의 흥미를 올리기 위해서 꼭 필요한 방법이다. 

그렇기에 앞으로의 이 방법을 활용하여 내가 원하는 콘텐츠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이 분할에 대한 일정한 값과 무엇을 넣을지 서로 대치구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컨텐츠로 분할 해서 흥미를 높일지 고민되는 순간이다. 

분할을 실수하여 정확하게 나누지 못한다면 급하게 만들어 놓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힘들지만

이분할 사분할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이 훨씬 안정감 있고 보기 편하기에 이런 이분할 사분할을 활용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면 한다. 

 

다양한 효과를 높이고 디자인 적이고 아이디어적인 모습을 빠지게끔 할 수 있다. 

창의적이고 변화 응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게 한다. 

누구에게 신선하고 인상깊은 모습을 활용하여야 한다고 한다. 

그렇기에 이러한 편집방법은 꼭 배우고 익혀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작업을 하는 도중 프리미어 프로가 꺼지는 효과를 볼 수 있기에 수시로 저장하고 하는 것.,,!!!

 

요즘 하는 것은 정확한 비율로 나누지않고 분할 하는 방법도 있기에 자신만의 스타일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내가 하는 방법이 맞는지 고민하는 시간에 좀더 많은 영상편집을 실행해야함을 깨닫게 한다. 

 

 

 

 

 

 

 

 

 

 

 

 

 

 

 

 

 

 

 

 

 

 

 

 

 

 

 

 

 

 

 

 

 

 

 

 https://bit.ly/37BpXiC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패스트캠퍼스 [직장인 실무교육]

프로그래밍, 영상편집, UX/UI, 마케팅, 데이터 분석, 엑셀강의, The RED, 국비지원, 기업교육, 서비스 제공.

fastcampu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