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 1일차 메타버스 체험 이야기 알파로비

본문 바로가기
메타버스이야기

[더 샌드박스] 1일차 메타버스 체험 이야기 알파로비

by 검은세상유튜브 2022. 9. 3.
728x90
반응형

첫 공개일은 2022년 8월 24일에 시작 된 첫 알파로비가 개봉되었다. 

 

만든 제작자는 더 샌드박스 본사이며 2x2사이즈 맵에 제작이 되었는데 메인퀘스트에서부터 기대되는 부분이 많았다. 

 

BAYC에 프로젝트 NFT와 전시된 부분부터 더 샌드박스의 위상을 보여주는 모습이었고 생태계중에서 여러 NFT를 포괄하는 부분이 눈에 띄었다. 

지금 이 모습은 더 샌드박스와 협업하는 스눕독과의 모습이다 구체적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내가 할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일까 고민해봤다. 

 

제일 메인 중심부에 속하는 여기에서 스눕독이 존재한다는 것이 신기하고 앞으로의 이런 여러 뮤지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에 변화를 느낀다. 

 

현재 같이 진행중인 dj 스티브 아오키이다. 

현재 알파시즌 3에서 스티브아오키와 스눕독의 아바타는 허용하여 실행하는 것을 보면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게임에 NFT를 다 허용하는 게임도 있지만 아닌 부분도 있는 가운데 이러한 대표 아바타들은 그만큼의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이 아바타를 보유함으로써 티켓과도 같은 가치를 현재 부여하는 것이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할 부분이라 생각든다. 

 

캐릭터를 민팅화하여 그곳에 의미있는 활동을 만드는 것 그것이 더 샌드박스에서 이루고자 하는 하나의 계획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우선 여러가지로 의미있는 협업을 진행하면서 크리에이터들 그리고 일반 참가자들에게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것은 사실이기에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서 무엇을 해야할지가 과제라고 생각든다. 

참여하면서 재미있는 부분이 많기에 다른 부분도 기대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