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andbox 역대급 맵.. vEmpire DDAO(Statue of Zeus - vEmpire DDAO)

본문 바로가기
메타버스이야기

The Sandbox 역대급 맵.. vEmpire DDAO(Statue of Zeus - vEmpire DDAO)

by 검은세상유튜브 2022. 9. 14.
728x90
반응형

더 샌드박스
더 샌드박스

제우스의 조각상 

고대 세계 7대 불가사의에 대한 맵이다. 전설적인 제우스 조각상을 찾고 모험하는 맵을 이야기 하는데 현재 챌린지를 하는 도중 가장 어려운 맵에 봉착한 듯하다...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The sandbox
더 샌드박스

느낀 점

vESevenwonder 크리에이터가 만든 맵 여러 가지 맵을 해봤지만 해골을 이용하여 맵을 이어가는 방식부터 해당 게임에 대한 타격 있는 것까지 임팩트 있었지만 무엇인가 복잡한 느낌이 불편한 느낌과 에러가 많이 발생하여 아쉬운 상황이다. 

임펙트 있는 장비가 기분 좋았지만 한산한 느낌 그 와중에 동굴에서 석탄을 캐는 장면은 인상적이었다. 

맵을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들은 클리어하기 어려운 맵.. 

현재 챌린지 중인 리더보드 상위권은 물 건너간 느낌이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겠지만 더 많이 시도해봐야겠다는 생각이다. 

 

앞으로의 남은 맵도 리뷰하겠지만 지금 실행한 맵 중 가장 어려웠다. 앞으로도 꾸준히 시도해보겠습니다. 

메타버스 세상은 각자의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을 잘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누군가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콘텐츠는 어떤 것이 좋을까라는 생각 QR코드를 통한 웹페이지 이용 그것도 좋은 영향이 될 것이고 각 NFT를 사용한 사상에 대한 정보 제공도 좋다고 생각한다. 

앞으로의  아트적 요소와 장소에 제공 잘 활용하여 나의 맵 제작에 참고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