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andbox] NFTStudio24 샌드박스의 COO인 Sebastien Borget과의 인터뷰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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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이야기

[The Sandbox] NFTStudio24 샌드박스의 COO인 Sebastien Borget과의 인터뷰 내용

by 검은세상유튜브 2022. 9.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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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Tstudio24 THE SANDBOX 인터뷰 

 

더 샌드박스 공동 설립자이자 COO인 Sebastien Borget과 함께 The Sandbox 게임 파트너십과 알파 시즌3의 미래 스눕독의 다가오는 첫 번째 가상 콘서트에 대한 이야기를 같이 했다. 


주제 내용

  • 샌드박스 비하인드 스토리, 비전, 열망
  • Snoop dogg x The sandbox 메타버스 유명인사
  • Sebastien은 SandboxCon NYC에 대한 세부정부 공유
  • Sebastien의 일본방문 곧 출시될 SHibuya 109
  • 바이낸스와 샌드박스 파트너
  • sabastien의 메타버스 암호 예측
  • 샌드박스 알파시즌3
  • sandbox X World of women 포괄적 메타버스 구축
  • 스티브 아오키 x 더 샌드박스
  • 샌드박스 제작자 도구 voxedit game maker
  • 샌드박스 미래 포부
  • 제작자와 건축업자에게 Sebastien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구축된 분산형 게임 플랫폼인 The sandbox를 제작자와 플레이어를 위한 높은 잠재력을 보고 Web3세계로 이동했다고 이야기했다. 메타버스 산업을 새로운 방향으로 이끄는 몇 안 되는 플랫폼 중 하나라고 말함. 

브랜드 유명인사 유명인부터 크고 작은 제작자 건축업자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The sandbox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혁신과 창의성을 구축하는 올인원 플랫폼이라고 밝힘. 

 

 

샌드박스 비하인드 스토리, 비전, 열망

  • 15년 경험을 가진 기업가인 sebastien의 업계 최고의 모바일 게임을 디자인하기 위해서 10년 이상 플랫폼 및 게임 스튜디오에 참여해왔다고 밝힘
  • "우리는 항상 플레이어를 제작자로 만드는 비전을 가지고 있었다."
  • 이 비전을 따르기 위해 그의 팀은 터치스크린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고 큰 성공을 거둠
  • 이 게임을 8년 동안 계속 개발해왔고 지속적으로 좌절시키는 것은 소유권의 부족이었다. 
  • 플레이어가 만드는 것은 무엇이든 소유할 수 없었고 몇 시간을 들여도 수익을 내지 못했던 점. 
  • 2018년 그의 팀이 블록체인 기술을 접했고 즉시 플랫폼에서 게임을 실험하기 시작했다. 
  • 그가 사용자가 소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NFT의 측면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메타버스에서 The sandbox Game을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함. 
  • 단계적으로 플랫폼이 계발되고 도구가 개발되었다 3D 편집기, Gamemaker, 지도, 마켓 플레이스가 있고 완전히 새로운 시즌이 왔다고 말함. 

샌드박스 알파 시즌 3

  • sandbox alpha 시즌3은 최근 플레이어와 제작자를 위한 가상 플랫폼에서 생중계되었다. 이번 시즌의 세부 사항과 장기적으로 제작자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물었고 새 시즌은 플레이어, 사용자가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며 콘텐츠는 샌드박스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다고 말했다. 
  • 샌드박스에서는 Adidas, Gucci, Warner Music, Ubisogt, The Walking Dead, Steve Aoki, Snoop Dogg, Gordon Ramsey 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 IP업계 유명 인사 등 400개의 글로벌 파트너가 있다. 
  • 현재 알파 시즌3의 파트너인 모든 유명인은 플레이 었고 sandbox로 자신의 NFT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메타버스를 경험했다고 밝힘. 
  • 탐색하고 10주에 걸쳐 점진적으로 공개되며 이게임에 경험 및 퀘스트에 참여하여 아바타와 상호 작용하고 보상을 획득하면 레더 보드를 타고 SAND 및 NFT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함. 

Snoop Dogg X The Sandbox

지난 시즌과 이어 이번 시즌에도 Snoop Doggs는 샌드박스와 제휴하여 자신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그가 말하길

"Snoop Doggs는 Sandbox를 수용한 최초의 음악 아티스트 중 하나입니다. 그는 팬들과 긴밀하게 연결하여 그의 저택과 Snoop 복합 단지 전체를 방문할 수 있는 새로운 구절을 만들고 싶다는 비전을 갖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팀은 Snoop과 협력하여 3D 메타버스에서 그의 맨션에 생명을 불어넣고 별도의 게임 플레이도 만들었다. 

Sandbox는 또한 그의 음악 경력 25년에서 영감을 받은 10,000개의 아바타 컬렉션인 The doggies를 드롭했다. 

 

Sandbox x World of Women 포괄적 메타버스 구축

 

  • sandbox는 NFT 프로젝트 및 브랜드를 지원하여 메타버스에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World of Women도 그중 하나이다. 게임 플랫폼이 여성 및 다른 문화적인 배경을 가진 다른 민족이 메타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포용함으로써 다양성을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 아바타는 메타버스를 탐험하고 차별 없이 누구와도 대화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기 위한 디지털 아이덴티티가 될 수 있다. 
  • World of Women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팬이자 수집가였다. 
  • 현재 그곳에서 발행한 NFT는 알파 시즌3의 일부로 플레이 가능한 아바타로 전환 가능하다. 

SANDBOXCon NYC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

  • 샌드박스는 최근 미국 뉴욕에서 글로벌 콘퍼런스 샌드박스 콘을 개최했다. 이 이벤트는 미국의 샌드박스 커뮤니티와 연결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였다. 
  • SandboxCon은 메타버스, Web3 및 NFT의 대한 주요 주제를 한자리에서 논의하기 위해 샌드박스 팀과 함께 많은 브랜드, 빌더,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 패널로 모았다. 
  • 이벤트 기간 동안 TheSandbox와 Time은 메타버스 내에 가상 타임 스퀘어를 구축할 것이라고 발표함. 그는 지도의 타임 스퀘어에는 예술 Timepiece 컬렉션의 NFT 및 음악,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과 관련된 기타 NFT가 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티브 아오키 X 더 샌드박스 

SandboxCon은 다양한 NFT 및 메타버스 프로젝트의 Sandbox 파트너이기도 한 Steve Aoki의 성대한 공연으로 막을 내렸다. 

sebatien은 "뉴욕에서 열린 행사에서 이야기하거나 공연한 것을 본 모든 사람이 메타버스에 있다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라고 밝힘

 

Alpha 시즌3에서 Steve Aoki는 자신이 공연하는 가상 댄스 클럽인 XYZ의 상주 DJ이다. Sandbox는 그곳에 맵을 만들어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수행하고, 게임을 하고, 다른 팬과 어울리고, 맨션 내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탐색할 수 있는 Aoki의 실제 공간을 재현했다. 

현실 세계에서 불가능했던 일이 그의 가상 집에서 가능하도록 그의 생각과 두뇌에 깊숙이 파고든 것 같다고 덧붙임. 

 

Sebastien의 일본 방문: 샌드박스에서 곧 출시될 Shibuya 109

  • 몇 주 전 그는 The Sandbox Japan 프랜차이즈를 방문하여 새로운 문화와 언어를 알게 되었다고 말했으며 NFTStudio24는 그에게 일본 방문 경험과 일본 내 샌드박스의 미래 전망에 대해 물었다. 
  • 그는 the sandbox가 일본, 한국, 홍콩에 훌륭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커뮤니티는 VOXEdit, GameMaker 및 메타버스 전반에 대해 사람들을 홍보하고 교육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답함. 
  • 도쿄에 가장 큰 비디오 게임 학교인 Digital Hollywood University에서 150명의 학생들에게 연설하는 영광을 누렸다. 그는 학생들에게 가상 세계 내에서 메타버스와 다양한 기회를 소개했다. 
  • 현지 브랜드에 접근하고 샌드박스로의 전환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그의 팀 및 빌더 스튜디오를 만났고 일본 파트너를 만나 유명 랜드마크인 Shubuya 109를 메타버스 안에서 어떻게 재해석할 수 있는지 논의했다. 
  • "올해 말에 발표하고자 하는 또 다른 파트너십은 일본과 일본 문화를 샌드박스에 도입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밝힘.

 

샌드박스 제작자 도구 VoxEdit 및 Game Maker

sebatien에 따르면 VoxEdit, GameMaker 및 제작자 도구는 The Sandbox의 비전에 필수적이다. 

"우리는 모든 사람의 이상에 힘을 실어주고 모든 사람이 제작자가 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으로 우리 자신을 보고 있다"라고 말함.

샌드박스는 게임 제작 또는 개발에 대한 충분한 기술이나 경험이 없어도 메타버스에 있는 모든 사람이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했다. 

 

도구 중 하나인 GameMaker는 사용자가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되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구축되었다.

"단순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시즌 3에서 볼 수 있는 풍부한 경험을 고려할 때 매우 강력한 도구이다."

 

VoxEdit 대해 설명하면서 Sebasien은 매뉴얼을 따르지 않고도 누구나 3D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접근 가능한 형식을 가진 디지털 레고 같다고 말했다. 

메타버스를 주류로 확장하려면 전문 게임 개발자나 3D 아티스트가 아니더라도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이러한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는다. 

샌드박스는 사용하기 쉽고 접근 가능한 메타버스 플랫폼을 만들어 비게이머와 주류 청중을 끌어들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바이낸스와 샌드박스 파트너

바이낸스는 오랫동안 샌드박스의 전략적 파트너였다. 실제로 더 샌드박스의 기본 토큰인 SAND 토큰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출시되었다.

"2022년 올해의 런치패드 프로젝트"상을 수상한 더 샌드박스 X 바이낸스 런치패드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바이낸스가 샌드박스 플랫폼에 자체 LAND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팀은 또한 12개의 조디악 표지판 NFT가 조디악 캐릭터로 바뀌는 바이낸스 NFT, 바이낸스 로봇 등과 같은 Ninance NFT의 샌드박스 아바타를 출시했다. 

전반적으로 The Sandbox와 바이낸스의 파트너십은 탈중앙화, Defi 및 암호화로 확장되었다고 밝힘. 서로의 적극적인 홍보관 계임을 다시 한번 강조함. 

 

샌드박스의 미래 포부

The Sandbox의 단기, 중기, 장기 목표를 밝혔다. 

  • 단기 목표를 위해 샌드박스가 플레이어, 브랜드 및 유명인의 채택 측면에서 계속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 "메타버스가 실제로 수익화 거래가 아닌 경험 중심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싶다." 
  •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샌드박스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해 메타버스 내에서 직업 기회를 여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생태계 내에서 약 200개의 스튜디오와 협력하고 있다. 
  • 중기 목표 샌드박스는 올해 말까지 Snoop Dogg와 함께 첫 가상 콘서트를 시작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제작자 도구를 계속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플랫폼은 또한 많은 토지 소유자를 참여시켜 플레이어에게 수천 가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샌드박스는 사용자가 많은 AR 모바일 게임 및 기다 dApp과 같이 샌드박스 외부에서 NFT를 사용할 수 있지만 샌드박스를 모든 NFT 프로젝트와 호환되는 장소를 재생 가능한 아바타로 만들 수 있는 분산형 개방형 메타버스 비전을 두고 있다. 

Sebastien의 메타버스 및 암호 예측 

NFTStudio24가 질문한 메타버스, 크립토 및 NFT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한 질문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Q. 2023년 메타버스 시장 규모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A. 계속 성장할 것이며 궁극적으로 현실 세계 경제를 능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Q. Web3 게임이 모바일 게임처럼 보편화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A. 그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섞일 수 도 있다. 

 

Q. 2023년 비트코인에 대해 어떻게 예상합니까?

A. 비트코인에 대한 구체적인 예측은 없다. 

 

Q. 2025년 SAND 코인에 대한 전망은?

A. 일단 sandbox가 모든 LAND가 사용자의 손에 있고 모든 토지 소유자가 컬렉션을 출시하고, 경험을 출시하고, 성장시키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면 SAND는 로드맵에 따라 최대 효용에 도달했을 것이다. 

 

Q. 탑 3 코인과 그 이유는?

A. 1. 이더리움. 2. 폴리콘, 3. SAND

이더리움은 스마트 컨트렉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폴리곤은 레이어 2 설루션으로 마이그레이션 했기 때문에, SAND는 최고의 메타버스 코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Q. 암호화폐 시장이 살아나면 메타버스 도입이 늘어날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A. 메타버스는 암호화폐 시장의 상황에 관계없이 모든 NFT와 함께 장기적으로 효용을 가지고 있는 추세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과대광고도 아니며 다음 기술 목적이라고 생각한다. 

 

제작자와 건축업자에게 하는 말은?

"샌드박스에 여러분을 초대하고 아바타를 만드세요. 직접 플레이하고 의견을 내십시오. 예술가, 창작자, 건축업자, 지주 또는 커뮤니티 관리자로서 다음 직업 또는 열정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나? 좋아할 만한 것을 발견하고 새롭고 흥미로운 사람을 만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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